청소년과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

『2018. 하반기 합동소방훈련』실시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8/11/09 [08:30]

▲     © 성남연합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중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0181115() 오후2시부터 성남소방서, 하대원 119안전센터, 중원수련관 자위소방대와 합동으로 하반기 소방훈련을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 실시한다.

 

      최근 빈번히 발생되는 대형화제에 경각심을 갖고, 많은 청소년 및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 화재발생 시 직원으로 조직된 자위소방대의 초기 화재진압과 이용객 및 직원 대피유도, 중요 문서 반출, 인명구조 등의 상황을 가정하고 진행한다.

 

      이날 훈련에는 성남소방서 및 하대원 119안전센터 소방차 및 구급차 10, 소방대원 60명 등의 인원과 장비를 동원해 화재발생 시부터 진화, 인명 구조, 복구까지 수련관과 합동으로 인명 및 재산피해를 최소화하는 훈련을 실시한다

 

      중원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이번 훈련은 화재발생시 초기진화와 인명과 재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수련관을 이용하는 청소년 및 시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중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jwyouth/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전화 031-729-9318)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