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성남연합신문

 




성남시의회, 우종수 명예의장 위촉 …“시의원 언행이 곧 시의회 역사가 된다”


양계희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5.19 16:4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undefined

성남시의회
(의장 박문석)19일 제3대 의원인 우종수 전 의원을 명예의장으로 위촉하며 소통의회 행보를 이어갔다.

 

우종수 전 의원은 수정구 신흥3동 출신 시의원으로 제3대 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서울타일 대표이사이자 의정동우회 부회장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박문석 의장은 우종수 전 의원에게 일일 명예의장 위촉장을 수여하며 “1991년 개원한 성남시의회가 지금과 같이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선배 의원님들의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이라고 전직 의원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어 우종수 명예의장님의 지혜와 고견은 시의회가 진일보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후배 의원들이 시민의 소망을 담아내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시의회에 많은 관심을 보여달라고 말했다.


우종수 명예의장은 의회 일반현황 및 의정활동 추진성과에 대해 보고받고, 후배의원들과 지역 현안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우 명예의장은 시의원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가 시의회의 역사가 된다. 항상 긴장감을 가지고 모범이 되는 시의회를 이끌어 가길 바란다라며 후배 의원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 Copyrights © 2017 성남연합신문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






홈페이지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발행처 : 성남연합신문 ㅣ 경기 성남시 중원구 금상로 134(상대원동, 선경아파트 102-505) ㅣ  관리자
대표전화 : 010-9840-7009 ㅣ e-mail : news1248@naver.com 등록일 : 2017.3.9 ㅣ 등록번호 : 경기, 아51501 ㅣ 발행인.편집인 : 최영배 ㅣ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영배 
모든 기사 및 이미지 등 컨테츠 저작권은 성남연합신문에 있으며 무단으로 사용을 금합니다. 
Copyright ⓒ 성남연합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