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섭단체 정책연구용역 오디션 공모 실시

경기도 정책 반영 가능한 내실 있는 연구 위해 개선 방안 제시

성남연합신문 | 기사입력 2019/02/12 [17:46]

교섭단체 정책연구용역 오디션 공모 실시

경기도 정책 반영 가능한 내실 있는 연구 위해 개선 방안 제시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9/02/12 [17:46]

 

▲     © 성남연합신문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교섭단체 정책연구용역과 관련하여 보다 내실 있는정책연구, 도정에 반영 가능한 정책연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오디션 공모제를 추진하기로 결정했다.

 

더불어민주당 정책연구용역 오디션 공모제는 기존의 전부 수의계약 위주의 소규모 정책연구용역 방식을 대폭 개선하여, 제한입찰경쟁 계약 방식을 도입하고, 계약자격요건을 정밀 검토해 투명성을 제고하는 등 심층적 정책 대안이 마련될 수 있도록 계획하였다.

 

더불어민주당 정책수석부대표단 주관으로 5천만원 내외의 경쟁입찰계약 약 2건에 대해 오디션 공모를 진행할 것이며,

 

더불어민주당 소속 135명의 의원 중 정치, 경제, 민생, 교육 및 지역현안에 대한 문제점을 제기하고, 이를 심층 연구해 정책으로써 도정에 반영코자 하는 연구책임 희망의원들의 공모신청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늘부터 22일까지 참여희망의원들이 제출한 연구용역은 별도 심의기준을 통해 선정되며, 경기도의회 의원 연구활동 지원 조례에 따라 구성된 심의위원회에서 최종 심의결정된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도 정책 및 입법 현안사항의 대안 마련과 입법 활성화도모라는 본연의 목적에 부합하도록 정책연구용역의 계획단계부터 중간 점검, 최종 정책화의 과정까지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힌다.

 

 

2019. 2. 12.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