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노인종합복지관, 개관20주년기념 “소원성취 프로그램“ 물품 전달식 진행

개관 20주년기념, 23명 어르신의 소원을 들어드렸어요!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8/11/08 [20:09]

 

▲     © 성남연합신문



2018118() 오전 수정노인종합복지관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소원성취 프로그램물품 전달식이 진행되었다.(관장 조성갑 안나 수녀)

 

소원성취 프로그램은 지난 101()부터 19()까지 3주 동안 수정구 저소득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소원성취 프로그램 사연을 공모하였고, 이후 심사를 거쳐 총 23명 어르신들이 선정되었다.

 

오늘 행사에는 17명의 어르신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셨으며, 거동이 불편하여 참석하지 못한 어르신들께는 담당자가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소원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원물품은 TV, 청소기, 압력밥솥, 침대, 장롱, 온수매트, 과일 등이다.

 

소원물품을 전달받은 심영자(가명) 어르신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20번째 생일을 축하하고, 뜻 깊은 행사의 주인공이 되어 행복하고 감사하다. 필요했던 물품인 만큼 감사한 마음으로 잘 사용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 어린이집 아동들의 마음이 모인 후원금으로 어르신들의 소원물품을 구입하였으며, 단순한 물품지원이 아닌 어르신들께 위로와 사랑으로 다가간 모두의 마음이 따듯해진 감사한 행사였다.

 

지역 내 어르신들과 함께 한 20년을 돌아보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수행하는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