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유관기관과 청소년 축제를 만들다!

「2018년 학교 밖 청소년 활성화 사업 제2회 연합축제 개최 」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8/10/11 [12:19]

 

▲     © 성남연합신문



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에서는 관내 학교 밖 청소년들의 공연문화 활성화 및 신규 학교 밖 청소년 발굴을 위한 학교 밖 청소년 유관기관 제2회 연합축제를 106() 14:00부터 ~ 16:00까지 분당서현청소년수련관 공연장에서 관내 학교 밖 청소년 유관기관 및 청소년들과 함께 보컬, 밴드, 댄스 등 학교 밖 청소년들의 숨어있는 끼의 향연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강현숙)은 지역 학교 밖 청소년 유관기관과 연계를통한 제2회 연합축제 개최를 통하여 지역 내 신규 학교 밖 청소년의 발굴 및 사회적인식개선을 도모하고 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에서 지원하는 개인상담, 교육지원, 자기계발, 복지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 지원의 일환으로 연합축제를 개최하였다.

 

      또한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에서는 1022() ~24(), 23일간 꿈드림 소속 학교 밖 청소년들과 함께 욕구조사를 통하여여행지로 선정된 여수 및 통영으로 성장여행을 지도자와 함께 떠난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성남시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또는 031-729-9150)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