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올바른 노동인권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제1회 청소년노동인권박람회」청소년 staff 근로계약 체결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8/09/10 [21:57]

 

▲     © 성남연합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은수미)에서는 98() 1회 청소년노동인권박람회 알쓸신동(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청소년 노동인권을 위한 청소년STAFF와의 근로계약을 체결하였다.

 

청소년들의 노동인권 보호 및 증진을 위해 914()에 개최되는 박람회에서는 청소년STAFF들을 고용하여 행사의 부스 지원 및 안전STAFF 역할을 맡게 된다.

 

또한 청소년STAFF들은 행사안내 및 사전교육으로 진행되는 98() 2시간, 박람회 당일인 914(), 10시간으로 근로계약을 체결하여 향후 시간당 최저임금인 7,530원을 지급받고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참여하는 청소년은 대학생 청소년과 학교밖청소년이 함께하여 의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앞으로도 지역의 모든 청소년들이 올바른 대우와 최저임금을 지켜주는 사업장에서 일을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기를 바란다.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사무국 정책지원팀(031-729-9043)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참고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