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18 2차 원정경기 문화체험 프로그램 ‘까치원정대’ 모집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8/09/07 [13:42]

 

▲     © 성남연합신문



- 930() 당일 투어 프로그램으로 부천 지역 관광지 방문, 경기 관람 등 진행.

- 참가대상은 모든 성남 지역 초등학생 및 가족, 여행 통해 뜻 깊은 추억 만든다!

 

성남FC7월에 이어 두 번째 원정경기 문화체험 프로그램 까치원정대를 운영, 축구를 통한 가족 추억 만들기에 앞장선다. 이번 프로그램은 930() 부천과의 원정 경기와 연계하여 부천 지역 문화 체험으로 진행되며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 지원금으로 운영된다.

 

참가 대상은 성남 지역 초등학생과 그 가족들이며, 참가 가족들은 부천 지역 내 위치한 아인스월드 및 한국만화박물관을 방문하고 K리그2 2018 30R 성남과 부천의 원정경기를 함께 응원하며 소속감을 느낄 예정이다.

 

성남은 지난해 아산, 창원 원정 시 지역 문화재 탐방 및 원정경기 관람 등을 통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으며, 올해 역시 721일부터 722일까지 대전 지역을 방문, 참가 가족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물하기도 하는 등 구단 대표 문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가족 팬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참가 가족들에게 인기가 높은 성남FC 까치원정대7() 오후 1시부터 성남FC EDU 홈페이지(www.seongnamfcedu.com)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031-709-4133(성남FC 홍보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