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F4가 양평에서 즐긴 그 곳!

양평레일바이크, 성남고용노동지청 관할지역 근로자에 할인혜택 제공!

성남연합신문 | 기사입력 2018/08/10 [06:2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인도 F4가 양평에서 즐긴 그 곳!

양평레일바이크, 성남고용노동지청 관할지역 근로자에 할인혜택 제공!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8/08/10 [06:23]

 

▲  협약식   © 성남연합신문

 

고용노동부 성남지청(지청장 김태현)은 8월 9일 (주)양평레일바이크(대표이사 유정선)와 함께「일·생활균형 캠페인」활성화를 위한 공동프로모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일·생활균형 캠페인(워라밸 Work&Life Balance)은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개선하여 근로자가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이면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찾아가기 위한 캠페인이다.

 

·생활균형 캠페인 개요

근무혁신 실천을 위한 핵심 3분야오래일하지않기(정시퇴근하기, 퇴근 후 업무연락 자제, 업무집중도 향상) 똑똑하게 일하기(똑똑한 회의·보고, 명확한 업무지시, 유연한 근무) 제대로 쉬기(연가사용 활성화, 건전한 회식문화, 쉴 권리 지켜주기)

참여주체 유형

(참여기업) 캠페인 참여신청서를 제출하여 지방고용노동관서에서 승인받은 기업

(제휴기업) ·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의 소속 근로자에게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기업

(파트너기업) 기업이 가진 전달체계를 이용하여 영상, 홍보 콘텐츠 노출 등 일·생활 균형 분위기 확산 및 캠페인 홍보에 동참하는 기업

 

()양평레일바이크는 지난 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라는 예능 프로그램 인도편에 소개되어 인기예능 속 국내 여행지 추천 베스트 4’에 뽑혀 대국민 인지도가 높은 여가시설로서이번 성남지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함에 따라 성남지청 관할에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 80여개 기업(4만여명) 소속 근로자와 가족·지인들이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제공한다혜택: 레일바이크 이용요금의 10% 할인)

 

김태현 성남고용노동지청장은 52시간 노동시간 단축과 함께 일생활 균형 문화를 만드는 데 일·생활균형 캠페인 제도가 큰 기여를 하고 있고 앞으로도 성남지청 관내 기업이 캠페인 참여주체로 많이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한편 유정선 양평레일바이크 대표는 동 협약으로 이 행사에 참여하는 기업의 임직원 및 가족들이 레저 문화 활동을 통해 진정한 일생활 균형을 이루어서 삶의 질이 높아져 더 행복해 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공동프로모션 제휴기업 할인혜택 등은 일생활균형 홈페이지 (http://www.worklife.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