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과 (사)인순이와 좋은사람들 다문화 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남연합신문 | 기사입력 2017/11/14 [19:59]

성남시청소년재단과 (사)인순이와 좋은사람들 다문화 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7/11/14 [19:59]

 

▲     © 성남연합신문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에서는 20171114() ‘()인순이와 좋은사람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이재명 이사장과 ()인순이와 좋은사람들 인순이(김인순) 이사장등이 참석해 성남시 및 홍천군의 다문화 가정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다양한사업 협력에 뜻을 모았다.

 

▲     © 성남연합신문

 

인순이 이사장은 다문화 가정의 청소년들이 받는 것에만 익숙해지지 않고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당당하게 성장하려면 먼저 마음이 단단해지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 내가 그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고,

 

▲     © 성남연합신문

 

이에 이재명 이사장은맞는 말씀이고 좋은 직업을 찾으셨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성남시다문화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으로 보다 다양한 청소년 활동, 교육 지원이 이루어지리라 기대하며 이를 통해 다문화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안전망 속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고 미래 세상을 바꾸는 주역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양 기관은 인순이 이사장이 운영하는 홍천군의 해밀학교(다문화 대안학교)와 연계하여 대학생 멘토링, 전공 특강과 진로체험, 성남시 문화탐방, 해밀학교 다문화 청소년 모국방문 국제교류사업 및 성남시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성남시청소년재단 사무국 활동진흥팀(031)729-9053)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