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필 국회의원 분당갑 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돼

국회의원, 협회장, 지역 내 주요 인사 등 300여명 참석, 발 디딜 틈 없는 큰 성황 이뤄

성남연합신문 | 기사입력 2017/08/29 [19:35]

윤종필 국회의원 분당갑 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돼

국회의원, 협회장, 지역 내 주요 인사 등 300여명 참석, 발 디딜 틈 없는 큰 성황 이뤄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7/08/29 [19:35]
▲     © 성남연합신문


 

828() 오후 2, 분당구 서현역 인근 풍림아이원플러스 305호에서 국회의원윤종필 분당갑 사무소 개소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개소식에는 무려 300여명의 내·귀빈이 참석하여 발 디딜 틈 없는 큰 성황을 이루었다.

 

이날 행사에는 원유철 자유한국당 전 원내대표, 신상진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성남 중원구 당협위원장), 홍문종, 김성태(서울 강서구을), 안상수,김명연, 이종배, 송석준, 강석진, 이양수, 이종명, 김승희, 전희경 의원 등 다수의국회의원들과 성남시 자유한국당 원외 당협위원장(전하진 전 국회의원, 변환봉변호사) 등을 포함한 지역 내 많은 인사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추무진 의사협회회장, 김옥수 대한간호협회회장, 박정오 전 성남시 부시장, 민동익 분당 신협 이사장, 조일운 성남시 영남향우회 사무총장 등도 참석하였다.

 

개소식이 끝난 후 당원연수도 진행되었다. 여의도연구원장을 지낸 김종석 국회의원이정부 여당 경제정책의 현황진단 및 자유한국당의 대응방향을 주제로 강연을 이어갔다.

 

윤종필 의원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늘 지역 주민들께 어떻게 하면 더 가까이다가갈 수 있을지 고민한다. 오늘 개소식을 한 분당갑 사무소는 앞으로 지역주민 누구나 저와 함께 지역 발전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소중한 공간이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윤종필 의원은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드리며 작은 일에 더 귀 기울이고 지역 현안 하나하나 꼼꼼히 챙겨나가겠다. 아울러분당 발전과 나라 발전을 위해 더 부지런히 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