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경기 보고 U20 결승전 거리응원 하고!’ 성남FC, 토요일 밤 축구로 물들인다!

성남연합신문 | 기사입력 2019/06/14 [11:38]

‘홈경기 보고 U20 결승전 거리응원 하고!’ 성남FC, 토요일 밤 축구로 물들인다!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9/06/14 [11:38]

 

▲     ©성남연합신문

 

- 야탑역 중앙광장에서 U-20 월드컵 결승전 대한민국 우승 기원 거리응원 열려.

- 15일 경남전 홈경기 이어 거리응원까지, 토요일은 하루 종일 축구와 함께!

 

15일 토요일 밤은 성남FC 팬들에게 축구의 밤이 될 예정이다.

 

먼저, 성남은 15() 오후 7시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19 16라운드 경남FC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2주간의 휴식기를 마친 성남은 전지훈련을 통해 팀을 재정비했으며 반드시 승점 3점을 획득해 상위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경남전 후에는 ‘2019 FIFA U-20 월드컵 결승전대한민국과 우크라이나의 경기 거리응원이 야탑역 중앙광장에서 펼쳐진다. 사전행사로 오후 11시부터 약 1시간 여 동안 성남문화재단 공연팀의 공연이 진행되며 이후 자유롭게 경기를 시청하며 응원을 즐길 수 있다.

 

남자 대표팀 사상 첫 FIFA 국제대회 결승전에 진출한 대한민국의 우승을 기원함과 동시에 성남의 미래 박태준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많은 성남 시민들의 거리로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 성남 유스 풍생고를 거쳐 현재 성남의 미래로 성장 중인 박태준은 이번 대회 3경기에 출전, 대표팀 중원에서 맹활약중이다.

 

이번 거리응원은 성남을 사랑하는 시민과 축구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