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과원, 기본소득박람회 부대행사 홍보대사에 인기 유튜버 장덕대(박상현) 위촉!

경과원, 기본소득박람회 부대행사 홍보대사에 구독 50만 유튜버 박상현씨 위촉

성남연합신문 | 기사입력 2019/04/26 [14:21]

경과원, 기본소득박람회 부대행사 홍보대사에 인기 유튜버 장덕대(박상현) 위촉!

경과원, 기본소득박람회 부대행사 홍보대사에 구독 50만 유튜버 박상현씨 위촉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9/04/26 [14:21]

 

▲     ©성남연합신문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은 오는 29~30일 이틀 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부대행사인 전국 솥뚜껑 팽이배틀 챔피온십홍보대사에 인기 유튜버 장덕대(본명: 박상현)씨를 위촉했다고 26일 밝혔다.

‘2019 대한민국 기본소득 박람회는 기본소득 정책을 전국으로 확산하고 지역화폐를 홍보하기 위해 개최되는 박람회로, 어린이를 위한 기본소득 체험 및 부대행사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홍보대사 장씨는 구독자 50만 명의 유튜브 채널 대문 밖 장난감(Toy Out the Door)’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베이블레이드 버스트(팽이) 같이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채널을 통해 리뷰하고 있다.

전국 솥뚜껑 팽이배틀 챔피온십은 초등학생 대상 이벤트로 박람회 기간 중 수원컨벤션센터 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 온라인 사전 모집은 마감됐으며, 행사 당일 오후 2시까지 현장에서 추가 접수를 진행한다.

 

▲     ©성남연합신문

 

홍보대사인 장씨는 이날 장덕대 이벤트 존을 만들어, 직경 약 1미터짜리 거대 솥뚜껑을 활용한 팽이배틀 참가자들과의 스킨십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어서, 유튜브 구독자를 비롯한 초등학생들에게 대회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장씨는 채널을 통해 많은 방송을 해왔지만 이번 행사를 홍보하는 일에 더 큰 사명감을 느끼고 있다경기도뿐만 아니라 많은 국민들이 이번 박람회를 방문하고 기본소득 및 지역화폐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홍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보대사 위촉 및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시장상권진흥팀 TF(031-888-5701)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