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하남문화재단 하남문화 중추적 역할기대'

성남연합신문 | 기사입력 2019/04/26 [14:19]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하남문화재단 하남문화 중추적 역할기대'

성남연합신문 | 입력 : 2019/04/26 [14:19]

 

▲     © 성남연합신문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진일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1)25일 하남 상담소에서 더불어민주당 최종윤 하남시 지역위원장과 ()하남문화재단 서강석 신임 대표이사‘2019년 하남시문화행사의 진행 과정을 전해 듣는 자리를 가졌다.

 

하남문화재단은 하남시 역사·문화예술의 플랫폼으로서 예술가와 시민이 만나 하나 되는 문화공간의역할과 함께 하남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누릴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최종윤 더불어민주당 하남지역위원장은 '하남이 미사강변도시, 위례신도시 등 날로 커져가고 있는만큼 많은 문화수요가 예상된다. 신도시와 원도심 주민이 함께 상생하는 문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해달라' 고 주문했다.

 

이에 서강석대표는 젊고 새로운 문화와 주민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공연도 유치를 추진하고 있고 늘 지역 주민과 도의회와 소통하겠다고 답했다.

 

김진일 도의원은 ' 시민의 새로운 문화욕구를 충족해야 한다' ' 1인 미디어시대를 선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지역 주민이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을 발굴해내는 역할을 해야 할 것이고 서강석 대표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 며 격려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